본문 바로가기

Piccola Lavoro/특촬

최근 토큐쟈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:0

 

 

 

 

특촬 온리에 냈던 다마라스와 네로가 구르는 책의 일부

16p짜리 4컷만화들인뎈ㅋㅋㅋㅋㅋㅋㅋ

다 그리고 나니 최소한 괴인 셋은 이제 안보고도 대충 그릴 수 있을정돜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제트라이

엠님의 배포본 읽고서 학원물이 정말 보고 싶어서...그렸는...데...

교복이 교복같지 않아보인다 :0..

 

 

 

라이토 여체화!!!!!!!!

여체화!!!!!!!!!!!!!!!!!!!!!!호시이!!!!!!!!!!!!

 

 

먹을거 좋아하는 라이토에게서 아이스 뺏어드시는 폐하

라이토 머리가 가분수로 그려졌쟝 :0

이래서 손그림은 시르ㅓ어 (mm

 

 

페도 제트가 라이토를 쓰러트리는... :D

이 꼬마는 요망한 꼬마입니다 매우 해로운 꼬마죠 :D

 

 

탐라에서 검을 쓰는 폐하 이야기가 나오길래 덩달아 슥삭슥삭

망토성애자라서 가슴팍에 있던 보라색 천을 망토로 바꿔버렸어요 ㅇㅂㅇ

그리고 들고있는 칼은 섀도우 라인 로고데슈네 ㅇㅂ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