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iccola Lavoro/특촬

제트 여체화, 제트라이, 고버스터즈 진

   

 

제트 여체화

 

폐하 여체는 망토를 퍼로 둘러줬으면 좋겠어서 북실북실한 옷을 둘러줌 :D

그리고 폐하는 빈유든 거유든 어느쪽이든 좋지만 라이토랑은 반대속성이어야 함ㅇㅇ

제트가 빈유면 라이토가 거유여야 하고

제트가 거유면 라이토가 빈유여야함ㅇㅇ!!!!

 

그래야 라이토를 놀려먹지!!!!!

자기가 빵빵하면 없는 라이토를 가슴에 폭 파묻어가면서 안아주고

라이토가 빵빵하면 라이토한테 폭 안겨서 포카포카하다고 해주면 된다!!!

 

 

 

 

엠님 드린 페도 라이토와 페도 제트

아이스크림을 먹는 둘을 달라고 하셨는데

정작 아이스크림은 라이토에게만 쥐어줌 ㅇㅂㅇ

왜 굳이 폐하에게도 들려주어야 하는가!!!!

 

그리고 라이토 머리는 본편에 나오는 어린 시절을 참고했습니당 :D

짧은 머리 존좋ㅎㅎㅎㅎ

 

 

이엔님 드린 진

 

하필 배우가 마지렌쟈에서 츠바사를 했던 배우여섴ㅋㅋㅋㅋㅋㅋㅋ

크오 좋아하는 닝겐은 차마 도망가지도 못하게 이렇겤ㅋㅋㅋㅋ

그리고 마지렌쟈 애들 지팡이 왤케 어려움;;;;;

아니 걍 츠바사랑 카이의 문양이 어려움;;; 새야;;

갸아ㅏ아아아ㅏㄱ